착용하시기 전 반드시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택을 제거하고 착용 또는 세탁을 하신 경우 구매 결정을 내린 것으로 간주하며, 이후 발견된 불량에 대해서는 착용/세탁시 상품 변형으로 판단하여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.
제품 착용 전 불량사항이 발견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-
세탁 상품
세탁 상품은 어떤 경우라도 (해당 상품의 불량을 세탁 이후 발견했다 할지라도) 교환, 반품이 불가합니다.
-
건성각질(하얀가루) 및 동물 털로 인한 오염은 교환,반품이 불가하여 반송 처리됩니다.
-
배송완료 시점으로 일주일 이상 경과한 상품 & 택 제거 상품
-
착용 흔적이 심한 상품 (구김과 늘어짐 상태로 확인)
-
착용 이후 단추 및 부자재가 떨어지는 경우
통상적인 교환 & 반품은 불가합니다. 당사에 부자재가 있는 경우, 고객님 께서 왕복배송비를 부담하시는 조건으로 수선이 가능합니다.
-
벨트 링고리가 있는 상품은 불량이 아니오니, 반품이 불가합니다.
-
다음과 같은 상품 상태에 속할 경우
- 물빠짐
-
모든 바지는 가격에 상관 없이 특성상 처음 세탁시 물빠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워싱이 들어가지 않은 상품(블랙진, 짙은색 생지/면바지)은
좀 더 심하게 일어납니다. 뒤집어 세탁하시고 중성세제에 단독 세탁해주시기 바랍니다.
물빠짐에 대한 우려로 교환 & 반품을 하실 경우 이는 고객 변심에 해당합니다.
- 헤짐
-
헤짐이 들어간 상품은 원단에 하드한 스크래치를 내기 때문에 헤짐 부분의 실이 약간의 당김에도 자연스럽게 끊어집니다.
헤짐이 적게 들어간 상품을 별도로 선별해 보내드릴 수 없기 때문에, 받으신 상품의 실이 끊어져 구멍처럼 보이더라도 불량 사유는 되지 않습니다.
- 헤짐원단
-
헤짐 주위가 접히거나 일부 쪼그라든 부분은 헤짐 처리할 때 원단의 신축성으로 인하여 자연스럽게 말리는 부분으로,
다림질을 해서 펴주시거나 핏에 맞게 착용을 하시면 자연스럽게 펴집니다.
해당 사유는 불량이 아니며, 무료 교환 & 반품이 불가하므로 이 점 확인부탁드립니다.
- 밴딩 보풀
-
밴딩 상품은 밴딩이 붙은 채로 워싱 작업이 들어갑니다. 청바지 워싱 작업은 원단의 물을 빼기 위해 매우 거친 공정이 필요하므로,
해당 공정의 마찰 과정에서 보풀이 자연스럽게 생겨납니다.
- 택총 자국
-
허리 뒤쪽에 세로로 작은 구멍이 난 부분은 주름 워싱을 잡기 위해 원단을 고정한 택총 흔적으로, 공정상 자연스럽게 생기는 부분이며 불량이 아닙니다.
- 바지 냄새
-
바지에서 나는 냄새는 워싱, 염색 작업중에 생기는 특유의 냄새로 세탁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빠집니다.
만약 냄새에 민감하신 분은 구매 전에 꼭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- 단추 구멍
-
허리 단추의 구멍이 작아 잘 들어가지 않는다면 박음질 선 안쪽을 칼이나 가위로 잘라주시면 됩니다.
- 바지 돌아감
-
청바지 재단, 박음질 과정에서 양쪽이 일정하지 못하게 돌아가는 불량이 간혹 있을 수 있습니다.
육안으로도 확인이 가능하므로, 착용이나 세탁 전 꼭 확인하셔서 연락주십시오.
- 워싱
-
청바지 워싱 모양과 색상은 수작업 공정이기 때문에 상품마다 같지 않습니다. 상품 이미지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이는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- 워싱 돌
-
돌을 넣어 작업하는 데님 워싱 특성상 주머니 속에 돌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이는 인체에 무해하며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- 상품 색상
-
최대한 원 상태에 가깝게 안내드리고 있으나, 상품 이미지는 모니터와 핸드폰 디스플레이의 해상도, 밝기, 색상값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.